2008. 12. 4. 16:39




Press Release


l 
한국 기독교 TV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영혼의 찬양앨범


l 
CTS 최초로 시도하는 방송 라이브 앨범


l 
/구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인도자층의 화합


l 
내가 주인 삼은, 사명 최신의 인기 곡과 나의 등뒤에서, 주만 바라볼찌라 오랜 시간 불려온 찬양 30곡이 수록된 라이브 앨범

 

 



CTS 기독교 TV의 대표적인 음악 프로그램인 내 영혼의 찬양앨범

한국 기독교를 대표하는 TV CTS 자사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인 영혼의 찬양 음반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영혼의 찬양 1세대 찬양 사역자의 대표주자인 최미, 김석균의 사회로 진행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2001년에 처음 시작하여 8 동안 끊임 없이 제작되어 1700 회까지 제작되어진 장수 프로그램이며, 현재까지도 변함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CTS
최초로 시도하는 방송 프로그램 라이브 워십 앨범


CTS
기존에 7타이틀의 기획 앨범을 제작하여 발매한 있으나, 이번 앨범은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 프로그램 기반의 라이브 워십 앨범이다
.
 CTS TV
서현호 팀장은 이번 앨범은 한국 기독교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TV 프로그램의 라이브 앨범 제작이다. 방송이 8년간 새로운 찬양 프로그램을 제시했듯, 이번 앨범 역시 침체된 음반 시장에 새로운 활로를 제시할 모델이 이라고 밝혔다
.


복음성가의 대표 인도자인 김석균, 최미와 신세대 인도자 지영, 손재석 등의 화합


이번
앨범은 영혼의 찬양’, ‘주님 잡고 일어서세요’, ‘예수가 좋다오 수많은 복음성가를 작곡한 한국 복음성가계의 대표주자인 김석균과 최미가 인도하는 복음성가와 최근 블리스 워십 앨범 개인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지영, 손재석등이 인도하는 워십을 자리에서 만날 있어 신구세대의 조합을 일궈내고 있다
.
 CTS Singers
/구세대의 인도자를 앨범에 엮어내는 가교의 역할을 하고 있다
.



내가 주인 삼은, 사명, 나의 뒤에서, 주만 바라볼찌라 30곡의 엄선된 찬양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가 주인 삼은’, ‘사명 15곡의 워십곡과 나의 뒤에서’, ‘주만 바라볼찌라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성도들에게 사랑 받아온 15곡의 은혜찬양을 앨범에서 만날 있는 영혼의 찬양 TV 쇼에서 보여주는 퀄리티 있는 음악과 라이브의 현장감을 동시에 느낄 있는 30곡의 엄선된 찬양을 담고 있다.



Song List

 

1-1            주님 사랑 온누리에

                  형제의 모습속에

1-2            기뻐하리

                  기뻐하며 왕께

                  내가 매일 기쁘게

1-3            주가 보이신 생명의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은

1-4            눈을들어 하늘을 쳐다보세요

1-5            시편 23

1-6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1-7            주만 바라볼찌라

1-8            구원하신주 감사

1-9            창조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1-10         예수 믿으세요

1-11          나의 등뒤에서

1-12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1-13         신실하신주

 

2-1            이날은 주가 지으신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2-2            좋으신 하나님

2-3            아바 아버지

2-4            내가 주인삼은

2-5            주께 가까이 이끄소서

2-6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2-7            예수 사랑해요

2-8            모든 이름위에 뛰어난 이름

2-9            오직 예수

2-10         우리 주안에서 노래하며

2-11          사명

2-12         나의 가는길







PS>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 앨범의 메리트는
1번 CD의 구수한 복음성가 와 블리스 워십의 .5집 + 손재석 라이브  워십을 듣는 느낌을 가질 법한
2번 워십 CD를 동시에 소유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싶다.
Posted by Room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