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21. 11:35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갓피플뮤직과 제휴를 통해 제작 판매중인
워십리더들을 위한 새로운 악보집인 뉴송워십 1400이 초판이 모두 소진되어 2판을 제작했습니다.
초판에서 지적되었던 많은 부분들을 새롭게 손보고 출시된 이번 2판은
수록곡의 변화는 없으나
곡의 소소한 편집들에서 1400 책 안에서 좀 더 통일성을 느낄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보이싱에서 난해한 부분들이 눈에 띄던 것들을 수정해서
가령 성령이 오셨네에서 등장하는 A++++ 난이도의 코드
 Eb(13 #9) 같은 코드는 최대한 가까우면서 보편적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Fm6/E 로 바꾸는 등
보이싱에서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고 연주에 용이한 코드로 변화시키는 작업과 더불어
소소한 가사 오타,
달세뇨(D.S) 표기 및 피네 표기(Fine)에서 악보집 간에 통일성을 이루는 등의 작업을 거쳤답니다.
이 덕분에 악보집에서 실제 소비자들이 느끼는 변화는 적더라도
기업의 입장에서는 내지의 모든 페이지를 교체하는 작업을 가졌습니다.

현재 각 기독교 쇼핑몰과 음반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초판 한정으로 제공되는 100곡 악보집인 뉴송워십 미니도 아직 제공이 함께 이루어집니다.



PS> 덕분에 2007년부터 팔자에도 없던 악보 프로그램 다루는 스킬과 악보 독보는 엄청나게 늘었습니다.
여타 전통 있는 악보집의 악보와 같은 콩나물, 같은 코드, 같은 슬러를 사용해도 저희 악보가 첫 악보다 보니 겪게 되는 참 엄격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유저들의 시각에 야속하기도 하면서 그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정확한 악보집을 탄생시키겠다는 오기로 제작을 다시 했습니다.
물론 이번 2판은 같은 수록곡 같은 순서를 유지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오류를 그대로 둔 경우도 있습니다만, 겨울이나 내년 봄쯤으로 예상하고 있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악보집은 세상에서 가장 정확한 악보집을 목표로 제작하고자 합니다.
 다시금 이자리를 빌어 악보집 기획자로서 저희 악보집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Roomside